본문 바로가기
한글화

라이즈 오브 네이션즈 스팀판(Rise of Nations: Extended Edition) 한글패치 - 17. 09. 23 수정

by 김미끼 2015. 4. 12.


2014년 6월 스팀에서 발매한 Rise of Nations: Extended Edition 의 한글패치 입니다.

내부 데이터 및 기존 데이터를 활용해 게임 플레이이에 지장이 없을 정도로 수정했습니다.

트위치 등 스팀판에서 새로 추가된 내용이나 일부 옵션 등 번역이 안 된 부분이 있습니다.

일년이 지나도 공식 한글패치 소식이 없어 한국어판 발매가 어려운 것으로 판단하고 해당 패치를 배포합니다.

본 게시물은 공식 한국어판 발매, 공식 한글패치 등록, 저작권 등을 이유로 삭제 요청이 들어오는 경우 폭파됩니다.


ron_korean.zip


해당 파일의 압축을 풀어 게임이 설치된 경로에 붙여넣어주세요.

번역이 필요한 부분이나 오류, 게임이 진행되지 않는 부분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차후 패치에 반영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---

15. 07. 24 추가
Windows 8.1 기준으로 폰트가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있어 수정되었습니다.
게임 내 폰트가 적용이 안되는 경우 '휴먼태가람체', 'HY태백B' 폰트를 설치하면 정상 적용됩니다.

---

17. 09. 23 추가

최신버전 업데이트 이후 본 패치를 적용하였을 때 정상적인 실행이 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. 또한 폰트의 경우 재배포 가능 폰트를 함께 포함해 다른 설정 없이 바로 적용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.

댓글